최근 본 상품

고객센터
01025657610

평일 : 9:00 ~ 20:00
연중무휴

안내사항

선택하신 갤럭시 S22+ 256G 상품은
이 불가한 상품입니다.
다른 유형으로 선택 해주세요.

갤럭시 S22+

1,199,000
42% 할인

통신사이동 시 할부원금

699,000
  • A 월 할부금 (24개월) 29,125

    • 출고가1,199,000

    • 공시지원할인-500,000

    • 할부원금699,000

  • B월 통신요금 125,000

    • 플래티넘125,000

  • A+B월 납부금액 155,945

    • ※부가세(Vat) 포함 금액
      할부이자 할부원금 기준 5.9% 1,820원 포함

    • 폰포유에서 총 500,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휴대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1. 후기 작성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
1640 답변완료 구매문의 박*경 2022/07/06
갤럭시s22 공시지원금 구매시 요금제는 몇일동안 유지해야하나요?
임정균
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
공시는 186일 이상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.
기타 자세한 문의는 카톡상담이나 대표번호 1800-7835로 연락주시면
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겟습니다
감사합니다
1639 답변완료 구매문의 최*묵 2022/07/05
베이직초이스 요금제로
공시지원금 약정으로 구매하게되면
베이직초이스 요금제로 24개월을 사용해야하는건가요
임정균
안녕하세요 고객님.
공시로 하실 경우 선택한 요금제는 186일 이상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.
기타 자세한 문의는 카톡상담이나 대표번호 1800-7835로 연락주시면
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
1638 답변완료 기타문의 주* 2022/07/01
안녕하세요

현재 sk통신사를 사용중이고 sk 기기변경으로 현금완납으로 하여,
6만9천원 요금제로 개통을 진행하고자 하는데

약정 지원금은 3개월 사용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데,
공시지원금을 받았을때는 6개월 사용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?
임정균
안녕하세요 고객님
공지지원이실 경우 변경일 기준 186일 이후 요금제 변경 가능하십니다.
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톡상담이나 1800-7835로 연락주시면
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가능하십니다.
감사합니다.
1637 답변완료 기타문의 이*영 2022/07/01
부가서비스 해제해도 되는 날짜 문자 다시 보내주실수 있을까요
쓰던 폰을 공장초기화해서 알수가 없네요..
임정균
안녕하세요 고객님
동명이인 계셔서 010-7620-9305로 연락주시면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1636 답변완료 구매문의 김*희 2022/06/25
안녕하세요
어제 여기서 핸드폰을 구매했고~
현재 배송중에 있습니다~

핸드폰이 도착하면 일시불로 입금하기로 했는데요, 어제 받은 계약서에는 24개월 할부라고 나와있습니다

계약서에만 그렇게 나와있는건지
잘못 기재된건지
확인하고싶습니다~
임정균
안녕하세요 고객님. 죄송합니다.
상담사에게 전달 드렸습니다.
월욜 상담사가 자세한 사항 알아보고 조속히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
  1. 문의하기
  • Q

    부모님(가족) 혹은 지인 대신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?

  • A

    접수는 부모님(가족), 혹은 지인분 명의로 하시고

    추가연락처에 대신 신청해주시는분 번호 작성후 메모에 대신신청하는거라고 말씀해주시면 추가연락처로 연락드려서 내용안내 해드릴예정입니다.

  • Q

    개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• A

    기기변경:기기수령후 바로 유심변경후 사용 가능

    번호이동:기기수령후 담장자,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개통요청-> 개통완료시 기존폰 사용불가-> 새휴대폰에 유심넣고 전원켜서 사용

     

    ※개통은 보통 평균적으로 당일 가능하나 , 개통이 밀려있는경우에는 다음날(평균 2~3일)로 넘어갈수있는 가능성은 참고 부탁드립니다.※

  • Q

    휴대폰 데이터 옮기는 방법

  • A

    ▶ 새 휴대폰으로 정보 옮기는 방법 안내

    - 안드로이드 https://blog.naver.com/dox1120?Redirect=Log&logNo=221583569039

    - 아이폰 https://blog.naver.com/gkrwja88/221688891047

    위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옮기시면 됩니다.

  • Q

    (공식신청서 작성시) 유심은 어떻게 체크해야 할까요?

  • A

    공식 신청서 작성시에 유심은 가입유형별 다릅니다.

    1. 번호이동의 경우 ( = 새유심배송 / 신규유심구매 )

    기존통신사의 유심 사용이 불가하므로 이동하실 통신사의 새 유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. (유심비 7,700원 첫달 일회 부과)

    2. 기기변경의 경우 ( = 기존유심사용 / 유심재사용 )

    통신비 절감을 위해서 고객님의 기존유심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. 새휴대폰 수령전까지 기존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혹여나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이 끊어지시는 경우 전원만 2~3회 껏다 켰다 하시면 사용이 가능해지십니다.

    그리고 새 휴대폰 수령후 유심만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
    (공식신청서 작성시) 공식 신청서의 금액/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• A

    온라인 공식 신청서 상에는 월 예상 납부금액이 정상가로 표기 됩니다.

    끝장폰 특별할인은 개통시 적용이 되기 때문에 가격과 색상이 상이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내용 그대로 금액/색상이 맞춰서 개통됩니다.

    개통후 가입조건은 고객센터 혹은 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1. 1:1문의
용량
색상 화이트
사용중인 통신사
사용하실 통신사

통신사이동쓰던번호 그대로 SKT로 통신사만 바꿀래요

요금제
할인방법

단말기 할인개통당시 1회 단말기 구매 비용 할인

(※중요: 신청요금제 6개월후 저가요금제 변경 가능)

구매방법
제휴카드
카카오톡 상담